배송/결제/교환 및 환불에 관해 공지입니다.
제품 예약 발송은 가능하나
최소 3일전 취소신청해주셔야합니다.
예약 발송에 맞춰드리기위해 2일전에 제품 발송이 되기때문에
제품 발송처리가되시면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합니다.
※ 저희 구매대행에서는 초기 불량/파손에 책임을 져드리고 있으나 사용중 문제는 AS가 안되시니 이케아에 직접가셔서 AS처리를 받으셔야합니다.※
※ 부피가 큰 가구류는 파손되거나 하자가 있을 경우 해당 부품만 교환이 가능하니 참고 바랍니다. ※
반품교환은 저희쪽에서 처리해야합니다.
꼭!! 지켜주셔야합니다!! 고객님 개인으로 반품할시에는 고객님께서 반품비용 부담해주셔야합니다.
★환불을 원하실경우 고객님 께서 반품비 부담해주셔야합니다.★
배송준비중인 제품은 꼭!! 환불시 고객센터에 연락후 환불 요청을해주세요!
제품이 발송이 되시면 제품 왕복 택배비가 부과됩니다.
(배송이 오전11시 / 오후2시, 5시 세번에 걸쳐 배송이됩니다.)
송장입력은 저녁에 일괄입력되십니다.
교환/환불시에는 꼭 이케아 포장박스와 송장이 붙어있는 박스로 다시 포장해주셔야 합니다!
<< 3가지 택배서비스 >>
일반택배 / 화물택배 / 직접배송
택배비는 장바구니에서 일괄 확인가능합니다.
※ 지정일 배송은 하루정도 차이가 있을수 있으므로 꼭! 하루 여유있게 주문요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.
※ 상품묶음 배송시에도 배송비는 환불이 불가합니다. ※